▶ 이명난청, 제대로된 "민간치료법" 알아보기Click!
종로구에 사는 40대 주부 차현정씨 언젠가부터 귓가가 먹먹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요새들어 부쩍 귀에서
매미가 귓속에서 울부짖는것처럼 "삐~"하는 소리가 심해져 생활자체가 불편한 상황까지 왔다고한다.
이 현상때문에
불면증, 난청, 뒷골땡김, 두통 때문에 만성피로와 우울증 증상까지.. 하지만 이명의 원인도 불분명하고 병원마저도 명확한 치료와 해결법을 제시해 주지못해 매일을 고통속에서 방치하고 있을수 밖에 없었다.
그러던 중, 현정씨와 같은 증상으로 고통을 받다가
오래된 전통방법을 기초로 하여 만들어진 <이(耳)봉>으로 고통에서 해방되었다는 지인을 통해서 사용해본 결과 신기하게도 이명 뿐만 아니라 우울증, 불면증까지 말끔히 사라졌다고한다.
그 비결은 이봉이 타면서 "원료성분들이 뇌를 포함한 귓속 깊이 이어지는 모든 기관에 전달되어, 뜸 효과를 통해 노폐물이 배출되거나 녹는것"으로써 꾸준한 사용으로 피로와 스트레스에 약해진 뇌의 밸런스를 찾는데도 도움을 준다.
때문에, 10대 수험생부터 눈이 침침하고 투통, 어지러움, 보청기를 사용하는 60대 중장년층까지 전연령층에서 큰 호응을 얻고있으며 추가적으로 "비염, 축농증, 중이염까지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연구진들은 지난 2008년 6월 특허청에 특허등록 (특허 제10-0839663호/이비인후과 질환치료보조용 원통형 뜸봉 및 이의 제조방법) 을 마친 상태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