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5만원으로 시작해 한달만에 2억을 번 장윤정(23)씨가 SNS를 통해 비결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확진자들이 늘어나면서 장씨도 다니던 직장에서 실직하게 되었는데 생계를 위해 차선책으로 주식을 시작하였지만 수익은 커녕 손실만 커져갔다.
그러던 중 장씨는 주변 지인의 권유로 “코인베인스 본사직영점”을 알게 되었고 전문트레이더의 무료 리딩을 통해 한달만에 2억이라는 수익을 냈다.
< 화제가 되고 있는 장윤정 씨의 SNS 인증 사진 >
자신감이 붙은 장씨는 VIP리딩방을 통해 1년 동안 2억을 43억까지 만들었고 젊은 나이에 이제는 청담동 고급 주택에 거주하는 “인생역전”의 주인공이 되었다.
그녀는 개인 SNS를 통해 인생역전 스토리를 공개하며 짧은 기간에 초호화 생활을 누릴 수 있었던 비결은 “코인베인스 본사직영점”이라 밝혔다.
코인베인스는 가상화폐를 사고파는 과정에서 차익을 남기는 방법인데 전문트레이더들의 코인의 전망, 차트의 추세 파악들을 통해 실시간으로 매수가격과 매도 가격을 알려주어, 처음시작 하는 초보자도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다.
가상화폐의 특성상 휴일에 상관없이 투자를 할 수 있으며 투자 금액은 최소 만원 단위로 직장인부터 전업주부까지 쉽게 투자 후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코인베인스 본사직영점“ 지점장은 본지와 인터뷰에서 코인베인스 본사직영점 특성상 회원들이 수익을 봐야 지점이 수익을 가져갈 수 있는 시스템이기 떄문에 회원들의 수익을 올리기 위해 전문가 평가 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0.1% 전문가만 리딩을 할 수 있게 되어있다. 대부분 평균 하루 100만원의 수익을 올리고 있으며, 소액으로 투자해도 복리로 큰 금액을 벌수 있는게 특징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코인베인스 본사직영점은 가상화폐거래 시장에서 1위가 될수 있었던 이유는 철저한 전문가 검증시스템에 있다. 실계좌가 확인된 전문가만 리딩을 할수 있기 때문에 92.7%의 적중률과 연장율 96%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였는데, 장씨는 코인베인스 본사직영점을 경험해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경험해 본사람은 없을 거라며 주변 지인들에게 강력추천 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코인베인스 본사직영점은 가상화폐거래 시장에서 1위가 된 고객감사 이벤트로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VIP리딩방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검증된 전문가가 매수,매도 타이밍을 100% 실시간으로 알려주어 초보자도 큰 수익을 낼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
|